걷기옹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4
계란볶음밥은 밥알이 고슬고슬하게 잘 살아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한입 먹을 때마다 밥알이 따로따로 느껴져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계란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간도 적당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고, 기본에 충실한 메뉴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