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칠갑농산 들깨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칠갑농산 들깨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오늘 저녁으로 칠갑농원이라는 곳에서 나온 들깨 칼국수를 먹어봤어요~
2인분이 들어있고 면,분말스프,들깨가루 구성이에요!
물이랑 스프랑 면이랑 넣고 4분 끓여줬어요~
다 끓으면 불을 끄고 들깨가루를 넣어주면 되는데요!
제가 물을 너무 조금 넣었는지 죽처럼 걸쭉해졌어요.
맛은 짭짤한 김맛이 나고 고소한맛도 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3.5g)
212kcal
칠갑농산들깨칼국수
4.8(리뷰 14개)
·식단기록1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