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9
부대찌게가 유명하다구 해 갔는데 마침
휴일이라 그다음날 또한번 가서 먹었어요
재래시장에 있는곳인데 오픈하자마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부대찌게에 돌솥밥도 나오고 라면사리에
먹다보니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육수도 리필해주고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