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5
소고기 미역국을 먹었는데 고소한 소고기 양지와 부드러운 미역이 깊게 우러나 국물 맛이 정말 진하고 일품이었어요. 여기에 갓 지어 고슬고슬한 흰쌀밥과 노란 빛깔의 부드러운 계란 소스 타레를 곁들였습니다. 특히 이 계란 소스는 일본식 전골이나 고기 요리를 찍어 먹을 때 주로 쓰이는 방식인데, 담백한 밥과 국 사이에서 녹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더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