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총각김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총각김치 먹어봤는데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을 때마다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았고요
적당히 익으면 더 깊은 맛이 나서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코스트코에서 사두면 오래 두고 먹기 좋은 반찬이었어요
깔끔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김치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