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5
불판 위에 올려진 소갈비살은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금세 고소한 향을 퍼뜨렸다. 겉면이 살짝 갈색으로 익어가며 육즙이 맺히는 모습만으로도 군침이 돌았다. 한 점 집어 입에 넣자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씹을수록 고기의 깊은 풍미와 기름진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졌다. 과하지 않은 간 덕분에 고기 본연의 맛이 더 또렷하게 느껴졌고, 씹을 때마다 육즙이 터져 나와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었다.맛있어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