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롱해롱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롱해롱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롱해롱
리뷰1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5
오랜만에 프렌치토스트를 해봤어요
아침에 주로 많이 해먹었었는데 오늘은 점심으로 해봤어요. 계란3개에 우유 제일작은거 한통 넣어 잘섞어 푹 담가 놨어요 ~ 한참뒤 약불에 서서히 구어서 시럽과 슈가파우더를 뿌렸더니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