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마늘 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마늘빵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보통 마늘빵보다 큼직하고 마늘스프레드가 듬뿍 발려서 촉촉한 부드러운맛의 마늘빵이었어요. 버터와 달달한 연유맛도 진하게 느껴지고 일단 마늘소스를 아끼지않고 구워만든듯해 먹으니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스타소스랑도 찍어먹기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