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키로로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9키로로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키로로
리뷰1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친정엄마표 파김치에요.
양념이 적당히 달면서 짠맛이 너무 절묘하게 잘 어울려요.
잔파도 맵지않아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네요.
고기반찬이나 계란후라이. 국밥. 짜장라면 함께 하면 너무 맛있어요.
앞으로 매끼니 파김치와 함께 너무 행복하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