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5
요즘 입맛 없을 때 가볍게 먹기 좋아서 열무비빔밥을 사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열무김치의 시원하고 살짝 새콤한 맛이 밥이랑 잘 어우러져서 부담 없이 술술 넘어갔다! 고추장에 참기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으니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살아나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전체적으로 무겁지 않아 속도 편안했고, 더운 날이나 입맛 없을 때 자주 찾게 될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