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홍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럭셔리홍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럭셔리홍
리뷰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줄서서 먹는 매콤한 생아구찜~ 칼칼하니 아구도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요리하기 싫을때 외식하고 싶은날 선택하기 좋은 메뉴~ 살도 덜 찌고 일반식이지만 왠지 다이어트될것 같은 메뉴입니당~ 강추강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