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0674139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0674139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0674139
리뷰38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5
신김치가 있어서 김치전으로 만들어 봤어요 부침가루와 신김치 넣고 섞고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부쳤어요 전 끝부분이 바삭해질때까지 굽는게 포인트에요 개인적으로 얇은 전이 과자깉고 맛있더라구요 김치가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 최고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