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6
점심먹으러 김뚜껑 부대찌개 갔어요. 부대찌개는 자신 있다고 앞에 간판에 써있었는데 맛은 그냥 보통 맛이었어요.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부대찌개가 원래 다 거기서 거긴 건지 특별한 맛은 없었네요.
야채가 많고 햄이 약간 부족한 듯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