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천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새벽천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새벽천사
리뷰1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벌써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계절이 되었네요.
일찌감치 무우.양파.다시마.국물멸치.건새우를 넣고 육수를 만들어서 배추김치 잘게 썰고 애호박은 채썰어서 볶고 양념간장과 계란지단도 만들어 놓고 소면을 삶아서 찬물에 씻어서 한 그릇씩 잔뜩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