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6
계란은 '완전식품'이라 불릴 만큼 영양가가 높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도 계란후라이 하나면 잘 먹을 수 있는데요. 들기름에 부친 계란은 향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일석이조예요. 살짝 반숙해서 먹으면 노른자를 터트려 먹는 재미도 있고, 간장과 같이 쓱쓱 비벼 먹으면 밥 한그릇 뚝딱됩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