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6
여름같이 더운날 나홀로 점심으로 잔치국수~혼밥하기에는 이만한 메뉴가 없다. 기대없이 먹었는데 눈이 똥그래졌다. 노란 치자면이쫄깃하고 멸치육수의 감칠맛이 입맛을 돋우어 주는것 같다. 겉절이 김치와,고추,양파와 함께 더운날 시원하게 최고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