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푸드코너에서 맛있는 타코야끼 간식으로 사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네요.
안에는 잘게 썬 문어가 들어 있었어요 이거를 타코라고 부르더라고요 달콤짭짤한 타코야끼 소스 맛도 좋았습니다 소스랑 마요네즈가 잘 어우러져서 달콤하고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동시에 느껴졌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