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6
부드럽고 매끈한 소면과 정성으로 우려낸 맑고 깊은 멸치 육수의 풍미가 일품인 잔치국수예요! 입안 가득 퍼지는 담백한 감칠맛과 정갈한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든든함을 선사하네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하며 호로록 넘어가는 면발이 입맛을 확 돋워주고 속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영양 별미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