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엄마가 먹기 좋게 잘라준 총각김치였는데 한입 먹자마자 아삭아삭한 식감이 확 살아나면서 입맛이 확 돌더라구요!
알맞게 익어서 너무 시지도 않고 딱 감칠맛 좋게 밥이랑 같이 먹기 완전 좋은 상태였는데 거기에 손질까지 해주니 전 먹기도 편하고, 맛도있고~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