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6
타코야끼가 집앞 푸드트럭 차로 와서 사서 먹었는데 따뜻하니 겉은바삭 속은 촉촉, 문어맛이나고 튀김가루인데도 타코야끼소스와 마요네즈 가쓰오부시가 있어서 짭짤.고소.달달 너무 맛있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맛 있으면 영 칼로리겠죠?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