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y1008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sy1008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y1008
리뷰224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7
아침에 시간이 너무 없어서 오이냉국을 만들어 아침상을 대충 차렸네요. 투박해도 짭짤한 맛이 입에 잘 붙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밥이랑 후다닥 먹기 참 좋네요. 간도 딱 적당하고 든든해서 바쁜 와중에도 한 그릇 금방 비울 만큼 감칠맛 나는 게 아주 괜찮네요.
#일반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