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6
라면이랑 스팸 넣고 부대찌개 만들어 먹었네요. MSG 특유의 맛때문인지 부대찌개는 정말 맛있지요. 요즘 같이 선선한 날씨에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