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7
어머니께서 반찬을 보내주셨는데, 가자미조림을 함께 보내주셔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이미 조리가 되어 있어서 따로 할 필요는 없었어요 ㅎㅎ 간간하게 적당이 간이 되어 있었고 살이 탄탄하고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뿌려진 참깨가 고소한 맛을 더해주었고 따뜻한 밥한숟가락에 가자미조림 한조각 하니 맛있었어요~ 추천!!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