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그랜마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슝그랜마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슝그랜마
리뷰2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7
가죽나물은 특유의 향긋하고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봄나물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씹을수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살짝 데쳐 무치면 향이 살아나 입맛을 돋워주고, 자극적이지 않아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