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니기리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니기리
리뷰5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7
양념 소고기 입니다. 부드러운 소갈비에 달콤한 양념이 매력적인 식사였습니다. 외식으로 간편한하게 섭취했고 오랜만에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했습니다.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있는 일반식이지만 오랜만에 스스로에게 주는 치팅 데이, 위로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루 예정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