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8
국물부터 확 시원하게 느껴져서 속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한입 떠먹자마자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올라오면서 입맛을 확 살려주더라고요.
알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부드러운 내장과 어우러지면서 고소한 맛이 더해졌어요. 국물에 재료들의 감칠맛이 잘 우러나 있어서 계속 떠먹게 되는 맛이었고요.
전체적으로 얼큰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잘 살아 있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