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8
에그스크램블은 간단하면서도 아주 맛있는 요리인 것 같아요 하지만 계란을 많이 쓰는 거에 비해 양이 많이 나오지가 않아서 좀 속상하기도 해요 후라이에 비해서 가성비가 안 좋은 느낌이에요 옥수수랑 당근 같이 넣어서 식감도 살려주었어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