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방랑자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방랑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방랑자
리뷰1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8
요즘 쪽파 한단에 1500~2000 원정도 한다.
한단사서 다듬고 꽃게액젖에 머리부분을 담궈놓고 약간 슴슴하게 담았다. 파김치는 별다른 양념을 만들필요없이 고춧가루, 매실청, 간마늘조금, 액젖만 있으면 맛있게 만들수있다. 하루 묵혀두고 먹으면 꿀맛.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