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영29g님의 미스터네이처 강된장 두부 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준영29g님의 미스터네이처 강된장 두부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준영29g
리뷰4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8
레트로식품인 더미식 강된장으로
한끼 해결했어요.
양이 부족할듯해서 고추참치 작은캔도 ㅎ
레트로식품이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진것 같아요
내용물도 은근 좋아지고 맛도 괜찮네요
자취하며 밥해먹기 귀찮을때
딱인것 같아요 굿굿
#일반식 #점심

1인분(220g)
375kcal
미스터네이처강된장 두부 덮밥
4.6(리뷰 10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