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떼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떼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떼
리뷰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8
금요일마다 서는 동네 장마트에서 산 잔치국수에요.
멸치육수인데도 비린내 하나도 나지 않고 구수해서 한끼로 먹기에 딱 좋아요.
고명으로 얹은 김치가 양념이 되어서 새콤달콤한 맛을 내어주고 김은 시원한 맛, 유부는 속을 든든히 채워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