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8
우대갈비 먹었습니다. 갈비대가 정말 크고 묵직하더라고요.
노릇하게 구워서 갈비대위로 갈빗살을 올리고 불판한쪽으로 숙주를 넉넉하게 올려 갈비기름에 볶아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단백질과 채소를 맛있게 영양있게 흡수할수 있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