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8
조카가 할머니 보러 오면서 주문해 온 아구찜이에요
아구찜 적당한 맵기로 아구가 야들야들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거 잘 못 드시는 엄마도 잘 드시니 기분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엄마, 저, 조카 셋이서 맛난 점심 먹었네요
다음에 만나면 또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