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바삭하게 구워진 가장자리와 떼먹는 재미가 쏠쏠한 맛있는 김치전이에요.
김치가 잘 익은 상태라 새콤하면서도, 씹을수록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기름을 넉넉히 부쳐 바삭, 속은 쫀득하게 구워야행르.
적당히 매운맛과 짭짤함이간장을 찍지 않아도 맛이 충분해요.
막걸리가 생각나기도 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