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입니다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선생입니다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선생입니다
리뷰4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9
아구찜같은 찜 종류 너무 좋아요~~
아이는 다른거 시켜주고 저희는 세상맵게해서 먹었어요..
역시 아구찜은 맵게해서 먹어야지 맛난거같아요
살은 그리 많지 않아 좀 아쉬웠지만 양념맛은 나쁘지않았답니다
사리까지 비벼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