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9
당면을 김으로 돌돌 말아 튀겨냈는데, 튀김옷이 얇고 바삭해서 전혀 느끼하지 않네요. 속을 채운 당면은 간장 양념이 적절히 배어 있어 짭조름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떡볶이 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바삭한 김의 향과 매콤한 양념이 만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네요. 기름진 고소함 뒤에 오는 당면의 탱글함 덕분에 마지막 조각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