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듬뿍듬뿍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운이듬뿍듬뿍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운이듬뿍듬뿍
리뷰3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9
마늘빵입니다. 직접 오븐을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남은 식빵이 있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그 다음 다진 마늘과 올리고당(설탕도 괜찮아요), 버터, 파슬리 가루를 섞은 소스를 식빵 위에 하나하나 발라줍니다. 그리고 오븐에서 180도 7-8분 정도 구워주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