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씨앗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씨앗
리뷰10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식당에서 먹던 것을 싸 왔습니다. 아구와 콩나물의 조합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빨간 매콤한 양념과 아귀의 통통한 살이 입맛이 없어도 입맛을 돋구워 주고 콩나물도 아삭아삭해서 식감이 좋아요. 고소한 참기름 맛도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맛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