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풀지기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풀지기
리뷰19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9
주말이라 산에 갔다와서 점심으로 간단히(?) 국수 삶아 먹었어요. 집에 있는 당근, 양파, 오이를 볶고 신김치를 씻어서 무첬어요. 평소에는 오이를 생으로 채썰어 얹었는데 이렇게 볶아서 넣으니 맛이 더 깊네요. 볶아도 아삭아삭 씹이는 식감이 좋았고 달래장으로 간을 맞추니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