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오늘 점심은 동네에서 유명한 덕이국수 다녀왔어요
잔치국수가 예술이거든요
뭘로 육수를 내시는지 엄청 깔끔한 멸치육수같은데
속이 확 뚫리는맛이랄까 시원하고 뜨끈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고추짱아찌랑 먹으면 얼큰 칼칼하면서 속이 시원해짐~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