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9
등산후에 아구찜을 먹으려고 방문해서 주문햇아요. 가격대도 보통이라 정말 만족스러웟어요. 반찬도 딱 정량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맛나서 너무 좋앗어요. 아구찜 양도 많고 매콤해서 리필도 해주시고 아구찜이 신선해서 비린내도 안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