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9
부대찌개 정말 좋아하는데 끓이면서 먹으니까 더 좋네요 진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니 좋아요 햄도 맛있고 간이 딱 맞아서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쭈우우우우
리뷰276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