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7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rles7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rles74
리뷰1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9
오리브 오일로 부친 계란후라이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고소한 반숙 맛이었고
발사믹 식초는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깊은 맛이 계란의 고소함을 살려주었어요
아보카도 퓌레 부드럽고 크리미한 고소함이 전체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첫맛은 발사믹의 달콤한 산미가
중간맛은 계란 노른자의 진한 고소함이
끝맛은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크림 같은 여운이 남았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