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지니님의 된장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모지니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모지니
리뷰3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9
데친 봄동에 된장과 고추장, 액젓을 넣어 무쳐놓고 쌀씻은 뜸물 부어 두부 넣어 얼클한 된장찌개를 끓였습니다. 다른 반찬 필요없이 밥과 잘 먹었습니다. 역시 집밥이 최고입니다. 봄동 제철일때 사놓고 데쳐 한번 먹을만큼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이렇게 해먹으면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