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325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325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3251
리뷰27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9
봉은사 구경하고 출출해서 공양간에 들러 잔치국수를 함께 간 딸과 비빔국수를 각각 주문했다. 계란 자단에 김과 쪽파를 듬뿍 올리고 멸치와 다시마를 우려낸 깔끔한 맛이 너무 따뜻한게 시원하고 입맛에 좋았다. 밥은 덤으로 김치와 함께 먹을수 있어서 굳.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