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9
마늘빵 너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커피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스파게티와 함께 먹으면 완전 최고지요. 집 앞 재래시장에서 파는 마늘빵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완전 같바속쫄로 맛있습니다. 집에 떨어지지 않게 놔두고 먹는 간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