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님의 규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진❤님의 규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진❤
리뷰3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4.19
규동이 맛있어요
점심으로 혼밥하기 좋았습니다
이음식은 요리하기 귀찮은날이나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아요. 혼밥으로도 추천
규동이 맛있어요
점심으로 혼밥하기 좋았습니다
이음식은 요리하기 귀찮은날이나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아요. 혼밥으로도 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614kcal
규동
4.8(리뷰 8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