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0
집에서 직접 담군건 아니고 반찬가게에서 사온 파김치입니다 ㅎㅎ
배추김치랑은 다르게 알싸하고 얼얼한 맛이 매력적인 김치예요! 특히 짜파게티랑 잘 어울려요.
짜파게티의 밍밍하고 느끼한 맛을 잘 잡아줘요.
밥반찬으로 좋아서 종종 사서먹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