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0
갓 부쳐서 바로 나온 김치전 먹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바삭한 소리부터 너무 좋았어요!
겉은 기름 살짝 두르면서도 바삭하게 익어서 고소하고, 안에는 김치가 아삭하게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새콤매콤한 맛이 올라오더라고요, 거기에 토핑 오징어도 아주 만족쓴!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