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양평에 있는 아구찜집이예요
양평에 갔다가 한번 먹어보고
맛나서 엄마 모시고 가서 맛나게 먹었어요
콩나물도 맛있고 아구도 싱싱하니
밑반찬도 있고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다노맘
리뷰679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