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0
집으로 들어오는길에 타코야끼의 향에 이끌려 사오고 말았어요 ㅋ 잘구워진 타코야끼에 소스가 잘어울러져있고 저는 또 가쓰오부시도 좋아라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먹다가 아~ 사진찍어야하는데 이러면서 찍었네요
내일의 간식은 또 뭘 먹지?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